전 친구한테
에르지 미라크 추천 했습니다.
이유로는
1. 액정이 그나마 3.5 임
2. 서브로 쓰는거 임으로 요금제는 3.5를 쓰고 싶어하니 3.5요금제는 에르지가 진리임
3. 할부원금 14만원 에 올무로 풀렷음으로 부가세 빼면 월3만원임.....
다른걸 생각하면 모토글램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길다니면서 인터넷도 쓰려면 미라크가 더 좋아보이네요.,,
전 친구한테
에르지 미라크 추천 했습니다.
이유로는
1. 액정이 그나마 3.5 임
2. 서브로 쓰는거 임으로 요금제는 3.5를 쓰고 싶어하니 3.5요금제는 에르지가 진리임
3. 할부원금 14만원 에 올무로 풀렷음으로 부가세 빼면 월3만원임.....
다른걸 생각하면 모토글램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길다니면서 인터넷도 쓰려면 미라크가 더 좋아보이네요.,,
댓글 (8)
친구녀석은 죽어도 메인은 2g로 써야 하고
갤탭이나 이딴건 무거워서 싫다하니...
이게 진리임
어차피 가성비 최강이 될수도 있다는 에버꺼가 나와도.
에르지로는 죽어도 안나오니 진리의 오즈따위는 없지
진리다....
폰케어도 3.5면 그냥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했다네 판매자가...
친구 녀석 저거 액정 보호 필름천원짜리랑 젤케 싼거하나 사서 주구장창 들고 댕길듯
사실상 게임기 + pmp + 인터넷 용으로 들고 댕길듯
3.2는 답답하더라.... 옵원 에르지꺼면 10만에 올무로 구할 수 있으니 그것도 괜춘하긴 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