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친구한테

 

에르지 미라크 추천 했습니다.

 

이유로는

 

1. 액정이 그나마 3.5 임

 

2. 서브로 쓰는거 임으로 요금제는 3.5를 쓰고 싶어하니 3.5요금제는 에르지가 진리임

 

3.  할부원금 14만원 에 올무로 풀렷음으로 부가세 빼면 월3만원임.....

 

 

 

다른걸 생각하면 모토글램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길다니면서 인터넷도 쓰려면 미라크가 더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