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비임...


ㅅㅂ 가입비 분납이라고 적혀있으면 격하게 안타고 싶어짐.


지금까지 디자잉여 안탄 이유도 ... 그게 큼 .. 


3.5 올무였을땐 ㅅㅂ 좀만 더 가면 24/18 나올꺼야 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