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sk 쭉 쓰다가 아이폰쓰면서 kt로 갈아탔는데
어제 갑자기 5분만에 문자랑 전호가 빗발처럼 쏟아지는거야
욕 존나 쓰면서
미친새끼야 이딴문자 보내지말아라
뭐 대충 이런내용인데
이게 무슨 내 친구 번호로 포커인지 뭐 도박하는 스팸이 갔나봐
전화도 와서 미친년 시발년 욕 존나하면서
애가 그런일을 겪으니깐 완전 빡돌았어
착한앤데
kt에 전화해서 지랄했더니 지네가 해드릴수있는게 없다고 경찰서에 신고하래서
경찰서에 전화했더니 가까운 경찰서로 직접찾아가랬대
그래서 가서 접수는 한거같은데
이 시발 개티 십새끼들 문제있는거아니냐?
그동안 이런일이 한번도 없던 번호인데
아이폰 사고 그런일이 갑자기 일어난건데
개티에서 해킹당하거나 그런거 아니야?
번호는 존나 오래전부터 계속 쓰던번혼데 번호이동한거거든
이거 어떻게 하면 좋겠냐
회사원이라 시간이 많진 않아서 문제네..
나한테 그런일있었으면 진짜 난 돌아버렸을듯 개티건 경찰서건 가서 진짜 발광했을꺼다
조언좀 해줄사람

댓글 (8)
내친구번호로 존나 욕질인데
개티문제인지 아니면 누가 스팸발송기로 스팸보내는데 회신번호를 잘못 입력한건지 그게 확실해야 따질수 있을듯
스팸발송프로그램에 번호 잘못입력하는 병신광고쟁이들이 있음
4567-0123 뒷번호는 살짝 수정함 보안을 위해
거의 이거랑 비슷한 번호임
누가 발신번호 따서한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