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모토로이 21에 올리고 위약금 7만원 이거 해결하고
톡톡 위약금 14도 같이 해결하면 될듯 ....
아 별많이 주는것도 좋긴 한데 받을때는 좋더니 ... 위약금 낼때는 ... 아옼 ㅠㅠ
근데 she9800 사간다던 애색휘는 왜 연락이 없지?! ㅠㅠ
수능도 쳤잖아.... 수능 좆망해서 뭐 살 기분도 아닌가? ㅠㅠ
ㅅㅂ 모토로이 21에 올리고 위약금 7만원 이거 해결하고
톡톡 위약금 14도 같이 해결하면 될듯 ....
아 별많이 주는것도 좋긴 한데 받을때는 좋더니 ... 위약금 낼때는 ... 아옼 ㅠㅠ
근데 she9800 사간다던 애색휘는 왜 연락이 없지?! ㅠㅠ
수능도 쳤잖아.... 수능 좆망해서 뭐 살 기분도 아닌가?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