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단이 안박혀나온것이지..
그래서 미싱을 하나 질렀음 ㅇㅅㅇ;
연습좀 해보니 잘되더이~
그래서 바지 밑단 몇개 박았는데, 나름 만족스러움
아직 세벌 더 해야하는데 실이 없네..
아... 이런, 세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