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단이 안박혀나온것이지..

 

그래서 미싱을 하나 질렀음 ㅇㅅㅇ;

 

 

 

연습좀 해보니 잘되더이~

그래서 바지 밑단 몇개 박았는데, 나름 만족스러움

 

아직 세벌 더 해야하는데 실이 없네..

 

아... 이런, 세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