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이게 주운건데 ...

2010-11-19 22:29:30 조회 176
사진 002.jpg사진 003.jpg

뭐해야함?!

 

포멧할려니깐 나 윈도우 cd가 없엉

 

근데 이거 보니깐 비스타 제공인거 같은데..... 글고 외부 odd 도 주는데 없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접속하기전에 로스가 뭐 하라 했는데... 뭘 해야하는지 몰겠다

 

자기전에 십덕용이랑 외근 나갈때 서류 정리 & 야동 볼때 쓸 생각인데...

 

인터넷은 집에 뭐 무선공유기 달았으니.. 되는거 아닌가?!

첨부 이미지

사진 002.jpg
사진 003.jpg

댓글 (8)

2010-11-19
헐,, 이거..
이해리2010-11-19
헐 운빨 승이네

저런 걸 줍다니

줄서봅니다
2010-11-19
장난 아니네 ㅎㄷㄷ
2010-11-19
...혹시

매장에서
 
실수로 돈 몇장 흘리고

두리번 거리다 

우연히 발견해서 주워온건가요??
뜨끔ㅇ승2010-11-19
헐 돈주고 산거 뻔히 보이냐?
2010-11-19
USB로 설치합니다.

님 사기꾼이라 방법은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이해리2010-11-19
헐 사기 승 돋네
설명ㅇ승2010-11-19
야이 나 컴맹이니 좀 자세히 설명해주면안될까?
나 지금 usb 회사에 있는데....
제목
헐.. 오래간만에 네이트온 설치해서 들어갔는데 (3)
헐.. 오래간만에 네이트온 설치해서 들어갔는데 (3)
··
나 이게 주운건데 ...나 이게 주운건데 ... (8)
나 이게 주운건데 ...나 이게 주운건데 ... (8)
··
야구 금메달 딴건 알고 십덕댐? (1)
야구 금메달 딴건 알고 십덕댐? (1)
··
우승~! ㅋ (1)
우승~! ㅋ (1)
··
xoxo 12/4 저거 기존회선 번이탈출 되겠지?
xoxo 12/4 저거 기존회선 번이탈출 되겠지?
··
같이 돈벌이 깔 사람 모집합니다. (2)
같이 돈벌이 깔 사람 모집합니다. (2)
··
일루미네이션 좆고딩 나라에 9만원에 올렸는데...일루미네이션 좆고딩 나라에 9만원에 올렸는데...
일루미네이션 좆고딩 나라에 9만원에 올렸는데...일루미네이션 좆고딩 나라에 9만원에 올렸는데...
··
운영자가 딱 전화를 하는거지 (4)
운영자가 딱 전화를 하는거지 (4)
··
야이 누가 디자잉여 저조건으로 진행해주세여 (4)
야이 누가 디자잉여 저조건으로 진행해주세여 (4)
··
인터넷으로 값싼 양복 몇벌 샀는데 (2)
인터넷으로 값싼 양복 몇벌 샀는데 (2)
··
루법 보긔 (3)
루법 보긔 (3)
··
헠헠ㅋ (4)
헠헠ㅋ (4)
··
야이 축구는 안 보나여 (1)
야이 축구는 안 보나여 (1)
··
추신수 보다 강정호가 더 쪄는거 같당 ;;; (3)
추신수 보다 강정호가 더 쪄는거 같당 ;;; (3)
··
야이 난 htc 디자이어 디쟈인이 베가보다 더 이쁜데?! (4)
야이 난 htc 디자이어 디쟈인이 베가보다 더 이쁜데?! (4)
··
베가도 진행해주면 안될까?
베가도 진행해주면 안될까?
··
니네 그거 아냐? 돈벌이 말이야. (1)
니네 그거 아냐? 돈벌이 말이야. (1)
··
아 짜릿 (1)
아 짜릿 (1)
··
퇴근
퇴근
··
100명모아서 디자잉여사고싶어도 (5)
100명모아서 디자잉여사고싶어도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