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해야함?!
포멧할려니깐 나 윈도우 cd가 없엉
근데 이거 보니깐 비스타 제공인거 같은데..... 글고 외부 odd 도 주는데 없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접속하기전에 로스가 뭐 하라 했는데... 뭘 해야하는지 몰겠다
자기전에 십덕용이랑 외근 나갈때 서류 정리 & 야동 볼때 쓸 생각인데...
인터넷은 집에 뭐 무선공유기 달았으니.. 되는거 아닌가?!
댓글 (8)
저런 걸 줍다니
줄서봅니다
매장에서
실수로 돈 몇장 흘리고
두리번 거리다
우연히 발견해서 주워온건가요??
님 사기꾼이라 방법은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나 지금 usb 회사에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