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담주중에 시험을하나 본다?
기능사자격증인데ㅇㅇ
이게 회사서 따래서따는거임ㅋ
뭐 취급인가를 낼려면 자격소지자가있어야된다나?
아모턴 끄래서 두어달전에 필기시험핑계로 당직 존내빠졌닿ㅎㅎ?
글고 근 1달반째 주말 이틀인가 빼고 거진 다 챙겨먹음ㄳ
근데 나 이직준비중ㅋ
이력서 여기저기 넣어서 면접보잔데도 있고 기냥 오란데도있듬ㅇㅇ
크흠
내일도 나이트가기로해놔서맇ㅎㅎ 오늘은 먼저 자범.
1줄뇨얔 : 내일나이트감 ㅇ_ㅇㄳ
내가 담주중에 시험을하나 본다?
기능사자격증인데ㅇㅇ
이게 회사서 따래서따는거임ㅋ
뭐 취급인가를 낼려면 자격소지자가있어야된다나?
아모턴 끄래서 두어달전에 필기시험핑계로 당직 존내빠졌닿ㅎㅎ?
글고 근 1달반째 주말 이틀인가 빼고 거진 다 챙겨먹음ㄳ
근데 나 이직준비중ㅋ
이력서 여기저기 넣어서 면접보잔데도 있고 기냥 오란데도있듬ㅇㅇ
크흠
내일도 나이트가기로해놔서맇ㅎㅎ 오늘은 먼저 자범.
1줄뇨얔 : 내일나이트감 ㅇ_ㅇㄳ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