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담주중에 시험을하나 본다?


기능사자격증인데ㅇㅇ


이게 회사서 따래서따는거임ㅋ


뭐 취급인가를 낼려면 자격소지자가있어야된다나?


아모턴 끄래서 두어달전에 필기시험핑계로 당직 존내빠졌닿ㅎㅎ?


글고 근 1달반째 주말 이틀인가 빼고 거진 다 챙겨먹음ㄳ 


근데 나 이직준비중ㅋ


이력서 여기저기 넣어서 면접보잔데도 있고 기냥 오란데도있듬ㅇㅇ


크흠 


내일도 나이트가기로해놔서맇ㅎㅎ 오늘은 먼저 자범.




1줄뇨얔 : 내일나이트감 ㅇ_ㅇ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