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

2010-11-20 02:01:12 조회 285
무시하지마.JPG

 

 

 

 

처음으로 도시가스임

처음으로 전세 아니고 샀음

처음으로 빌라로 이사감

처음으로 베란다 있는 집임

처음으로 다음 로드뷰에 집 앞까지 나옴

처음으로 이사하는데 내 돈 보탰음

첨부 이미지

무시하지마.JPG

댓글 (3)

2010-11-20
부산에 도시가스 없음??
2010-11-20
주택은 없는데 많아
2010-11-20
부산처럼 큰도시가 가스 보급이 그정도야??
제목
얘뜨라안녕? (3)
얘뜨라안녕? (3)
··
나 어제 레드 봄.
나 어제 레드 봄.
··
아침이다.
아침이다.
··
위메프는 뭐이리 상품찾기가 힘드냐 ㅇㅇ (2)
위메프는 뭐이리 상품찾기가 힘드냐 ㅇㅇ (2)
··
배고파서 위에 구멍나는 기분이다 (2)
배고파서 위에 구멍나는 기분이다 (2)
··
이거 좀 귀여움이거 좀 귀여움 (1)
이거 좀 귀여움이거 좀 귀여움 (1)
··
누구 있냐? (27)
누구 있냐? (27)
··
입덕. (1)
입덕. (1)
··
정ㅋ벅ㅋ 스멜 (1)
정ㅋ벅ㅋ 스멜 (1)
··
다들 눈팅만 하나? (1)
다들 눈팅만 하나? (1)
··
갑자기 디2땡겨서 받는데 (1)
갑자기 디2땡겨서 받는데 (1)
··
이거 누구지?? (2)
이거 누구지?? (2)
··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 (3)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 (3)
··
이모삼촌들 안녕? (2)
이모삼촌들 안녕? (2)
··
극장 노예 보긔 (5)
극장 노예 보긔 (5)
··
흥얼거리니까 (1)
흥얼거리니까 (1)
··
에미넴이 아니라 닮은 앤지 알았는데 아닌가부네?? (3)
에미넴이 아니라 닮은 앤지 알았는데 아닌가부네?? (3)
··
다음 생애는 고양이로 태어나랑 (3)
다음 생애는 고양이로 태어나랑 (3)
··
냬드라님드라ㅇㅇ (1)
냬드라님드라ㅇㅇ (1)
··
아참 짐승동 그건 조심해야됨 (5)
아참 짐승동 그건 조심해야됨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