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나 일요일에 이사감 ^.^
event 2010-11-20 02:01:12visibility 조회 285
처음으로 도시가스임
처음으로 전세 아니고 샀음
처음으로 빌라로 이사감
처음으로 베란다 있는 집임
처음으로 다음 로드뷰에 집 앞까지 나옴
처음으로 이사하는데 내 돈 보탰음
처음으로 도시가스임
처음으로 전세 아니고 샀음
처음으로 빌라로 이사감
처음으로 베란다 있는 집임
처음으로 다음 로드뷰에 집 앞까지 나옴
처음으로 이사하는데 내 돈 보탰음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