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

2010-11-20 13:31:45 조회 220
사진 004.jpg

나 내일까지 안팔리면 걍 내가 쓸 생각인데....

 

넘 아깝다 ㅠㅠ

 

싸게 줄테니 가져갈 십덕?!

첨부 이미지

사진 004.jpg

댓글 (6)

홀홀2010-11-20
ㄴㄴ.
2010-11-20
ㄴㄴ
아쉽ㅇ승2010-11-20
아아... 나한테 필요한건 무선 키보드 인데 ㅠㅠ
2010-11-20

이거 뭐하는건데? 좋은거냐?

Q
2010-11-20
http://blog.danawa.com/prod/?prod_c=1013430&cate_c1=861&cate_c2=881&cate_c3=1005&cate_c4=0

이거 너님집으로 주문해드리면 그거 보내주나염

ㅇ_ㅇ?
2010-11-20
개비싸넹
제목
노캬 있남여 (1)
노캬 있남여 (1)
··
팟 클래식 소리 왜이럼?
팟 클래식 소리 왜이럼?
··
일루미네이트가 뭐여.
일루미네이트가 뭐여.
··
모토로라 디파이라고 광고하네
모토로라 디파이라고 광고하네
··
아함, 굳모닝. (1)
아함, 굳모닝. (1)
··
큐피드 보긔
큐피드 보긔
··
짐승형 갓어?짐승형 갓어? (8)
짐승형 갓어?짐승형 갓어? (8)
··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저거 중고니깐 5천원이면 되냐? (2)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저거 중고니깐 5천원이면 되냐? (2)
··
야이 늬들아 나 꺼질께 (1)
야이 늬들아 나 꺼질께 (1)
··
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 (6)
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 (6)
··
늬들아 나 질문 (19)
늬들아 나 질문 (19)
··
모토로이말고 드로이드 였으면 좀더 위안이 됐을텐데
모토로이말고 드로이드 였으면 좀더 위안이 됐을텐데
··
에라 모르겠다 (2)
에라 모르겠다 (2)
··
이해리 이 나쁜기집애 (2)
이해리 이 나쁜기집애 (2)
··
라부캣 한정판 맞다 (3)
라부캣 한정판 맞다 (3)
··
러브캣 저거 한정판 맞나?
러브캣 저거 한정판 맞나?
··
러브캣 12/4는 물건너간거임?? (4)
러브캣 12/4는 물건너간거임?? (4)
··
횽들 sk 다른데로 갈아타야 하는데 뭐 없음///?? (4)
횽들 sk 다른데로 갈아타야 하는데 뭐 없음///?? (4)
··
아오 모토로이 램 죽어 ㅠㅠ (4)
아오 모토로이 램 죽어 ㅠㅠ (4)
··
모토로이 등에 쓰이는 오버클럭 어플 (3)
모토로이 등에 쓰이는 오버클럭 어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