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짐승형 갓어?

2010-11-20 13:49:20 조회 192
원배정국번.jpg

대리점에 초짜는 저 번호 못넣는다

오늘 토욜이라서 승인못받아서 안되지 싶다

첨부 이미지

원배정국번.jpg

댓글 (8)

2010-11-20
휴대폰 관련 짤방이라니..ㅋ
2010-11-20
오잉 24xx는 원배정이 르그네..
NOKIA2010-11-20
르그면 아예 안되는거 아님?
빨래ㅇ승2010-11-20
아 미안 예를 든거야;;
2405는크트
2406은스크원뱌정
Q
2010-11-20
시발님 내가 무선키보드사주면 주냐구연

:D
빨래ㅇ승2010-11-20
가격비슷한거면 줄께
농담아니궁 ㅋ
진범2010-11-20
맙번호는 번호둘다 그통신사번호여야함
NOKIA2010-11-20
2406만 살릴꺼면 상관없으니까~ 2405는 버리고
짐승형은 2406만 쓸거 같은데
제목
노캬 있남여 (1)
노캬 있남여 (1)
··
팟 클래식 소리 왜이럼?
팟 클래식 소리 왜이럼?
··
일루미네이트가 뭐여.
일루미네이트가 뭐여.
··
모토로라 디파이라고 광고하네
모토로라 디파이라고 광고하네
··
아함, 굳모닝. (1)
아함, 굳모닝. (1)
··
큐피드 보긔
큐피드 보긔
··
짐승형 갓어?짐승형 갓어? (8)
짐승형 갓어?짐승형 갓어? (8)
··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저거 중고니깐 5천원이면 되냐? (2)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저거 중고니깐 5천원이면 되냐? (2)
··
야이 늬들아 나 꺼질께 (1)
야이 늬들아 나 꺼질께 (1)
··
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 (6)
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야이 늬들아 나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뜯기 하루 전임.... (6)
··
늬들아 나 질문 (19)
늬들아 나 질문 (19)
··
모토로이말고 드로이드 였으면 좀더 위안이 됐을텐데
모토로이말고 드로이드 였으면 좀더 위안이 됐을텐데
··
에라 모르겠다 (2)
에라 모르겠다 (2)
··
이해리 이 나쁜기집애 (2)
이해리 이 나쁜기집애 (2)
··
라부캣 한정판 맞다 (3)
라부캣 한정판 맞다 (3)
··
러브캣 저거 한정판 맞나?
러브캣 저거 한정판 맞나?
··
러브캣 12/4는 물건너간거임?? (4)
러브캣 12/4는 물건너간거임?? (4)
··
횽들 sk 다른데로 갈아타야 하는데 뭐 없음///?? (4)
횽들 sk 다른데로 갈아타야 하는데 뭐 없음///?? (4)
··
아오 모토로이 램 죽어 ㅠㅠ (4)
아오 모토로이 램 죽어 ㅠㅠ (4)
··
모토로이 등에 쓰이는 오버클럭 어플 (3)
모토로이 등에 쓰이는 오버클럭 어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