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나 잉여나

 

성능적으로 큰 차이라면 베가는 스카이스타일의UI 가 있는거고

 

잉여는 거의 안드로이드 오리지날 UI 쓰자나 아무래도 그런게

 

잉여가 더 담백해서 더 좋겠지?

 

근데 난 디자인이랑 그냥 성능 비슷하니깐 디자인적으로 걍 베가

 

베가가 더 이뻐

 

잉여는 하얀색만 출시했다면 바로 질렀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