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내기준 결론

 

어차피 스펙은 별차이안나니

 

디자인이쁜게 더 좋겠지?

 

그리고 내 맘에 드는거 끌리는게 좋지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비위듀형이

 

시리우스랑 디자잉여 좋은조건 추진한다 했는데

 

베가는 추진한단 얘기가 없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