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후배느님이
잘생겼으면 아이폰쓰는거고 못생긴사람이 아이폰쓰면 더쿠같뎈ㅋㅋㅋㅋ
갤스는 아무나 써도 삼성꺼 국산꺼라는 이미지랑 대중화대서 그냥 일반인같고
잉여나 넥원 쓰는사람들 보면 다 더쿠같뎈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