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3GS 30개월로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쓰는건 전화 시계 게임

 

게임이 90%

 

음악같은거 안들어 대중가요 안들은지 꽤 됬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8기가를 다 게임으로 채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