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3GS 30개월로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쓰는건 전화 시계 게임
게임이 90%
음악같은거 안들어 대중가요 안들은지 꽤 됬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8기가를 다 게임으로 채웠어............
댓글 (3)
그냥형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