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은 진짜 이상하다

왜 이렇게 자주 모이냐?

맨날 십덕에서 십덕거리는 걸로 모자라서

직접만나 십덕거릐냐?

뭐가 그렇게 할말들이 많은 거냐?

십덕에다 싸면 되는 거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