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에 잼발라서 노릇하게 굽고 그 위에 샌드위치 슬라이스 햄 하나 올리고 양상추 한조각 그리고 치즈 하나 살짝 녹여서 2개나 처묵했더니


배 터질꺼 같냉 ;;;;;


붕어빵 내려가서 사 먹을까 하다가 걍 먹었는데... 존나 맛있당 ... 근데 이제 곧 잘껀데.... 이러니깐 ㅅㅂ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