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가 손가락이랑 목을 물었는데 자다가 가려워서 긁다가 깼어;

모기 잡겠다고 불키고 일어나서 약도 뿌리고 전자모기향도 피워봤지만 안 죽더라;

자꾸 귓가에 앵앵거리고......

그래서 그냥 결국 잤는데 오늘 모기 시체 발견...

도대체 왜 아직까지 모기가 살아있는거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