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뭔가 짐승스럽긔


ㅇ_ㅇㅋ


전반 2대떡인거 보고 스날이 이기겠거즤 핸쓴데


후반세꼴 몰아쳐서 토트넘이 승


ㅇㅇ


나이트 몾간건 안자랑ㄳ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