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 호로생키들은

 

 

하드웨어는 좋은데

 

 

소프트웨어쪽에서 개 지랄을떤다

 

 

 

 

일단 하드웨어는 그럴듯하게 만들어놓고 프로그램은 좆병신같이 만들어서

 

 

버그 투성이로 만든다

 

 

그뒤로 지속적인 펌웨어 업글을 주장하면서

 

 

'봐라 우리는 펌웨어 꾸준히 해준다' 라고 구매자를 속이며 버그 하나씩 건드리더라

 

 

근데 멍청한 소비자들은 펌웨어 해주는게 어디냐 고맙다 하면서 빠돌이짓

 

 

그러다 안정화 다 될무렵 신제품 출시....

 

 

역시 그 신제품역시 버그투성이!!

 

 

 

 

애초에 안정화된 하드웨어 만들어 판매할생각은 안하고 ㅉㅉㅉ

 

암튼 구림

 

 

 

애플을 싫어하지만 애플을 추천해주는 이유는 그나마 안정화지수가 높기때문임

 

 

소니빠인 이유는 역시 안정화가 잘되어있어서...

 

 

 

닥치고 코원은 사지마라

 

샘숭안티지만 코원보단 조금 낫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