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들아 이거 신한카드라는게 신용카드 말하는거냐?

2010-11-21 01:48:00 조회 221
lg119.gif

신용카드 결제 해야하는건가?


신한카드 만들어서 1년만 쓰고 해지해도 이득이겠당 ;;; 


나 지금 인터넷 가입 알아보는데 일년 딱 써서 위약금 거진 20만원돈 정도 되거든 ;;; 

첨부 이미지

lg119.gif

댓글 (8)

이해리2010-11-21
위약금이 얼마인지 안 나와있는디..
궁금ㅇ승2010-11-21
해리 무슨 말이야 나 이거 잘 몰라 
2010-11-21

신용카든데

문제는 전월실적이 있어야 저정도 할인이 되는걸거다

신한계열은 전월실적 좀 높다

이해리2010-11-21

해지할때 위약금 내야 되잖음

진범2010-11-21
카드로 인터넷 할인받는거 전월실적 이십이상 써야 오천원이상씩 할인드감
무리ㅇ승2010-11-21
ㅅㅂ 걍 한마디로 한달에 29330원 내라 이말이냉 ;;; 
진범2010-11-21
카드도 제휴카드로 받아야해서 그닥...
진범2010-11-21
다만 기름값내닌 카드나 마트장보는카드 등 고정카드이쓰면 비교해보고 하는것도 나쁘지안음
제목
짐승 형 (1)
짐승 형 (1)
··
자야지.. (3)
자야지.. (3)
··
일본대행은 수수료가 얼마인가요? (1)
일본대행은 수수료가 얼마인가요? (1)
··
야이 늬들아 이거 신한카드라는게 신용카드 말하는거냐?야이 늬들아 이거 신한카드라는게 신용카드 말하는거냐? (8)
야이 늬들아 이거 신한카드라는게 신용카드 말하는거냐?야이 늬들아 이거 신한카드라는게 신용카드 말하는거냐? (8)
··
확실히 남자하고 여자하고 안목이 다른듯 (3)
확실히 남자하고 여자하고 안목이 다른듯 (3)
··
앞으로 일본 구매대행도 해주겠다 (4)
앞으로 일본 구매대행도 해주겠다 (4)
··
이베이에서 경매물품 하나 잡고있는데
이베이에서 경매물품 하나 잡고있는데
··
근데 여우는 (1)
근데 여우는 (1)
··
내가 스맛폰을 안쓰는이유 (8)
내가 스맛폰을 안쓰는이유 (8)
··
걍 넥원을 타버릴까 썅 ;;; (3)
걍 넥원을 타버릴까 썅 ;;; (3)
··
간단하다면 간단하고 (3)
간단하다면 간단하고 (3)
··
국딩은 도대체 뭐냐? (4)
국딩은 도대체 뭐냐? (4)
··
그긔봐라 (6)
그긔봐라 (6)
··
지금 뽐덕의 대세는 (2)
지금 뽐덕의 대세는 (2)
··
서로 얼굴 안붉히고 진상떠는법이 있어 (5)
서로 얼굴 안붉히고 진상떠는법이 있어 (5)
··
국내 전자제품중에 코원은 사지마라 (3)
국내 전자제품중에 코원은 사지마라 (3)
··
이번 플짤도 맘에 든다 (2)
이번 플짤도 맘에 든다 (2)
··
안양 이새깈ㅋㅋㅋㅋㅋㅋ (1)
안양 이새깈ㅋㅋㅋㅋㅋㅋ (1)
··
나입덕 (2)
나입덕 (2)
··
이 ㅅㅂ 색휘가 새벽에 산다고 문자 보냈으면 (1)
이 ㅅㅂ 색휘가 새벽에 산다고 문자 보냈으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