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3g를 쓰다가


그 폰을 팔려고 2g폰을 가꾸가서 기변하고


3g폰을 팔았어


그리고 2g존나 쓰다가 스마트폰이 하나 생겨서 그거 쓸려고


유심을 넣었어


그래봤자


2g에 내 정보가 묶여있는거라 안되지 않냐?


그거 맛폰쓸려면 대리점에 유심가꾸가서 다시 등록해야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