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자는데 문자와서 뭐냐 하며 봤더니
어제 키보드산다곺한색휘

8만원해달라해서 오라고 했더니
지금연락와서는 갈테니 7만원해달라냉

좆짜증나게 안된다고 하니깐 결례를범했다면 죄송요 즐판하세요 라고 답문오냉

아 ㅅㅂ 일요일 아침부터 빡치냉
걍 뜯어서 내가 써야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