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을 했는데
이름이 내첫사랑이랑 똑같아
별명도 똑같아
서로 호감도 있는거 같고 뭐 잘될꺼같은데
이름 부를때마다 자꾸 생각난다
참 거시기해;;
정말 거시기 하겠다. 사귈거면 이름이 같다는 소리는 절대 하지말길
댓글 (5)
정말 거시기 하겠다. 사귈거면 이름이 같다는 소리는 절대 하지말길
갸가 성격이 개쿨함
그래도 나 좋다함ㅇㅇ 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