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을 했는데

 

 

이름이 내첫사랑이랑 똑같아

 

별명도 똑같아

 

서로 호감도 있는거 같고 뭐 잘될꺼같은데

 

이름 부를때마다 자꾸 생각난다

 

참 거시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