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라렸는데 결국은 .... ㅠㅠ

 

오늘 밤 울면서 잠들려고 내일 회사 다녀오고 나서 분노의 개봉기 쓸란다 ㅜㅜ

 

후... ㅅㅂ

 

눈물이 앞을 가린다 잠만 눈물 좀 닦구 ㅠㅠ

 

 

십덕 이야기 : 다시 운동 시작하고 공부 시작할려는데... 영어가 왜 이렇게 단어 딸리냐;;;; 아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