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휴대폰 구성품.

2010-11-22 11:17:33 조회 281
11225101.jpg

대용량이랑 표준형으로 구성된 거 싫어하는데.

 

으으..

첨부 이미지

11225101.jpg

댓글 (5)

2010-11-22
와 이님 실루엣 덩치봐라?
2
2010-11-22
여잔데?
2010-11-22
장미란
2010-11-22
얜 은근 시키면 다 하더라 ㅋ
2010-11-22
배터리 구분되있는건 상관없는데

커버도 구분되있는거 빢침
제목
이마트에도 002 광고나오네 (1)
이마트에도 002 광고나오네 (1)
··
야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리점이 이런점이 존내 부러움
대리점이 이런점이 존내 부러움
··
나..오늘 아침 (1)
나..오늘 아침 (1)
··
폰팔이 봐라 (3)
폰팔이 봐라 (3)
··
흨 월요일 아침은 바쁘다 (1)
흨 월요일 아침은 바쁘다 (1)
··
갈색병 존나 비쌈 ㅇㅇ갈색병 존나 비쌈 ㅇㅇ (2)
갈색병 존나 비쌈 ㅇㅇ갈색병 존나 비쌈 ㅇㅇ (2)
··
이새기들
이새기들
··
주말내내 술자리가 있었어 (1)
주말내내 술자리가 있었어 (1)
··
희안하네..
희안하네..
··
여우새끼 왜 자꾸 나 깜? (2)
여우새끼 왜 자꾸 나 깜? (2)
··
아 심심해 오늘 아침 너무 심심해
아 심심해 오늘 아침 너무 심심해
··
늬들아 어제 백콰점가서 옷은 안사고 에스티로더 갈색병샀음 ㅇㅇ (1)
늬들아 어제 백콰점가서 옷은 안사고 에스티로더 갈색병샀음 ㅇㅇ (1)
··
아나 회선. (1)
아나 회선. (1)
··
휴대폰 고리.휴대폰 고리. (1)
휴대폰 고리.휴대폰 고리. (1)
··
야이 네이트 뉴스 왜 올려순, 조횟수순, 리플순이 없어졌냐? (1)
야이 네이트 뉴스 왜 올려순, 조횟수순, 리플순이 없어졌냐? (1)
··
어제 엔조이랑 백화점 갔다가 (6)
어제 엔조이랑 백화점 갔다가 (6)
··
확실히 노사연은 머리가 크긴 크더라 근데 우리 박얘쁜은 (2)
확실히 노사연은 머리가 크긴 크더라 근데 우리 박얘쁜은 (2)
··
늬들아 늬들은 사번이 (3)
늬들아 늬들은 사번이 (3)
··
휴대폰 구성품.휴대폰 구성품. (5)
휴대폰 구성품.휴대폰 구성품.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