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너무 마시고 싶었지.

 

하지만 그럴수가 없었어.

 

맥주나 소주 오십세주따위 다 참을 수 있었어.

 

그런데

 

머루주..진짜 마시고 싶더라 ㅠㅠ

 

흨컹흨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