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시발 날 어떻게 생각할까?


핸드폰 회선 3개되는것도 백수가 존나 못할 시발짓이라고 하겠는데


막상 배송왔는데


시발 러브캣이야......


니네 아들이 그러면 어떻게 생각할꺼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