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번호나 바꿔야지.

 

햅틱빔으로 3개월 쓰는 동안 스팸 온 거 계속 스팸 번호에 추가 했거든?

번이 직전에 50개 꽉 찼으니 이제 스팸 번호 추가 못 한다고 하더라.

 

아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