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에일찍가야해서 6시 30분에 출발함 ㅋ
부...부왘...대장집가서 대장모시고 근데 내가운전안하고 계장이하더라?
여튼 도에갔어
9시10분쯤. 이떄 바로옆에대학다니는 고딩친구가 지나가다가 우연히만나서 난 노가맄ㅋㅋㅋㅋㅋㅋㅋ
회의자료 9시40분쯤 쥐어주고
다시친구랑 커피숍과서 과일주스빨면서 11시반까지 노가리깟엉ㅋ
그리고 점심먹고...근데점심별로였음
다시회의들어갔을떄 차끌고 친구학교로가서 롯데리아사먹고 노가리까고 이쯤되면끝나겠지하고 회의실앞에오니까 지금끝남ㅋ이라고전화옴
오는길은 다시 계장이 운전했어? 헐?존나운좋네
걍하루종일 놀았음 ㅋ 친구랑노가리까고 오랜만에햄버거먹고 ㅠㅠ존나마시뜸 ㅠㅠ

댓글 (3)
햄버거를 사왔는데 왜먹지를 못하니!!!
오늘운수좋은날이라서 뒤끝병신일까봐 몸기고있음 막판에 운전내가했는데 존나기어옴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