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네이트 키보드인가 머시기인가가

 

1.2정도에 올라왔드라고

 

그래서 닥치고 질렀는데

 

낮에 전화왔었는데 못 받았는데

 

혹시 해서 찾아보니까

 

키보드 가격 12로 뛰고 키보드팔이 전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