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도 병신 이겨도 병신인 서로 자존심 뭉게지는 배틀을 우리는 왜하는것인가
똥이 더럽다고 다피하다보면
세상은 똥밭이 되고마니까?
근데 똥싸는건 우리잖냐?
서로똥칠하는데
이미 똥칠을 덕지 덕지 해버려서
덧칠한다고 크게 의미가 없는거냐?
헤헷
져도 병신 이겨도 병신인 서로 자존심 뭉게지는 배틀을 우리는 왜하는것인가
똥이 더럽다고 다피하다보면
세상은 똥밭이 되고마니까?
근데 똥싸는건 우리잖냐?
서로똥칠하는데
이미 똥칠을 덕지 덕지 해버려서
덧칠한다고 크게 의미가 없는거냐?
헤헷
댓글 (2)
자존심은 똥통에빠트릴수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