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도 병신 이겨도 병신인 서로 자존심 뭉게지는 배틀을 우리는 왜하는것인가

 

똥이 더럽다고 다피하다보면

 

세상은 똥밭이 되고마니까?

 

근데  똥싸는건 우리잖냐?

 

서로똥칠하는데

 

이미 똥칠을 덕지 덕지 해버려서

 

덧칠한다고 크게 의미가 없는거냐?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