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2번 보고

하루에 잠깐씩 볼땐 참 멋있고 좋았는데,

자꾸 보니까

단점이 와르르르.....

솔직히

5일 됐는데...이거 어떻게 물려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음요..ㅠ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