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2번 보고
하루에 잠깐씩 볼땐 참 멋있고 좋았는데,
자꾸 보니까
단점이 와르르르.....
솔직히
5일 됐는데...이거 어떻게 물려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음요..ㅠㅈ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씐난다zz
ㅇㅅㅇ
댓글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씐난다zz
그리고 뭔콩깍지가 5일만에 벗겨지냐...
그냥 아무래도안되겠다고 집안어쩌고 변명거리 Max, 다 말하고 " 좋은 오빠동생으로 지내요 " 해
나중을위해서도 그게 좋을듯
ㅇㅅㅇ
사귄지 5일만에 단점만 보이면
혼자살아야지 뭐 답이ㅇ벗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