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시길 춫천해드림

 

딱봐도 상처만 받고 헤어질꺼같은데

 

나중에 친척들끼리 모일때나 등등 집안 모임등에서 어떻게 할려고 그라요

 

그냥 그런건 좋은 오빠동생이 최고랑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