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시길 춫천해드림
딱봐도 상처만 받고 헤어질꺼같은데
나중에 친척들끼리 모일때나 등등 집안 모임등에서 어떻게 할려고 그라요
그냥 그런건 좋은 오빠동생이 최고랑께
원래 친척이면 일년에 한두어번 만나서 술처먹고 서로 쌍욕이나 주고받는게 최곤데
댓글 (3)
원래 친척이면 일년에 한두어번 만나서 술처먹고 서로 쌍욕이나 주고받는게 최곤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