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
event 2010-11-23 17:12:13visibility 조회 128

나 현역시절 상병 3호봉때 분대장교육 사단2등 연대1등 먹고 포상휴가
특유의 얍삽함으로 간부들앞에서 헤헤거리며 존나 굽신거리고
평가항목에서도 "분대장은 자신을 희생하여 분대원들의 고통과 애로점을 파악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따위의 FM답변으로 우와 씨발 사단창사이래 최고의 병사. 캡! 뭐 이런 평가를 받음.
나를 믿고 따라라.
전쟁나면 동사무소에 앉아서 히터 쬐게 해줄게
첨부 이미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