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

2010-11-23 17:12:13 조회 128
여나긔엽긔.gif

 

 

 

 

 

 

 

 

나 현역시절 상병 3호봉때 분대장교육 사단2등 연대1등 먹고 포상휴가

특유의 얍삽함으로 간부들앞에서 헤헤거리며 존나 굽신거리고

평가항목에서도 "분대장은 자신을 희생하여 분대원들의 고통과 애로점을 파악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따위의 FM답변으로 우와 씨발 사단창사이래 최고의 병사. 캡! 뭐 이런 평가를 받음.


나를 믿고 따라라.

전쟁나면 동사무소에 앉아서 히터 쬐게 해줄게

첨부 이미지

여나긔엽긔.gif

댓글 (2)

홀홀2010-11-23
그래. 꾼인을 따를꼐.
진범2010-11-23
나 포상휴가는 7번 나왓다 ,,,,,
제목
좆새끼가 (3)
좆새끼가 (3)
··
에ㅔ..엠피삼 공구하자 ㅠㅠ 사싱상회는 출동!!! (2)
에ㅔ..엠피삼 공구하자 ㅠㅠ 사싱상회는 출동!!! (2)
··
달구야 달구야 (2)
달구야 달구야 (2)
··
개새끼가 댓글 달라니까 존나 좆새끼네 (7)
개새끼가 댓글 달라니까 존나 좆새끼네 (7)
··
흐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린다. (4)
흐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린다. (4)
··
난 10덕 달때 비추 먹고 렙따해본적 없음 . 근데 이번 비추는 말이야 (13)
난 10덕 달때 비추 먹고 렙따해본적 없음 . 근데 이번 비추는 말이야 (13)
··
이건 뭐야. (1)
이건 뭐야. (1)
··
입덕 (4)
입덕 (4)
··
늬들 이번주 금욜이 뭔날인지 아냐? (3)
늬들 이번주 금욜이 뭔날인지 아냐? (3)
··
늬들아 지금 십덕 게시판 보면 졸라 놀라운 일이 있음. (1)
늬들아 지금 십덕 게시판 보면 졸라 놀라운 일이 있음. (1)
··
늬드랑 크리에이티브 mp3세일한다 50% (6)
늬드랑 크리에이티브 mp3세일한다 50% (6)
··
행복하다.
행복하다.
··
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 (2)
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전쟁나면 나를 따르라 이생퀴들아 (2)
··
긴급동원령선포됐다고 연락왔다ㅅㅂ (1)
긴급동원령선포됐다고 연락왔다ㅅㅂ (1)
··
아 싀발 지랄하지 마라 (8)
아 싀발 지랄하지 마라 (8)
··
속보)백령도 포격했다 (3)
속보)백령도 포격했다 (3)
··
오늘 나 퇴근할때 모습은 여지없는 피난민일듯 ... (3)
오늘 나 퇴근할때 모습은 여지없는 피난민일듯 ... (3)
··
누가 아이팟 클래식 쓰는 애들있냐? (1)
누가 아이팟 클래식 쓰는 애들있냐? (1)
··
북한 떡밥에 흥하더니 (1)
북한 떡밥에 흥하더니 (1)
··
오늘은.. 치맥이나먹어야겟다. (2)
오늘은.. 치맥이나먹어야겟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