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병신같은 새끼가

 

지는 심각한데 나는 안 심각하다는 거지같은 이유로 비추 날리고 지랄하고  자빠진거잖아

 

야이 좆새끼야

 

여자라서 그런가요? 이지랄 하지 마라 병신이

 

무슨 여자는 뇌가 없는 줄 아나

 

할말이 있음

 

댓글을 달어

 

병림픽떠줄테니까

 

무슨 시발 기분 좆같게

 

개드립 날려서 비추먹는거랑

 

이거랑은 다른거래따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