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 올렸지?! 


네고 하면 ㅅㅂ 그자리에서 키보드로 후려패버릴꺼라고?!


오늘 10시에 노들역으로 온다는데 


8만원 해주실꺼죠?! ^^ 


라고 문자 왔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