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 올렸지?!
네고 하면 ㅅㅂ 그자리에서 키보드로 후려패버릴꺼라고?!
오늘 10시에 노들역으로 온다는데
8만원 해주실꺼죠?! ^^
라고 문자 왔엉 ;;;;;;;;;;;;;;;;;;;;;;;;;;;;;;;;;;;;;;;;;;
어제 글 올렸지?!
네고 하면 ㅅㅂ 그자리에서 키보드로 후려패버릴꺼라고?!
오늘 10시에 노들역으로 온다는데
8만원 해주실꺼죠?! ^^
라고 문자 왔엉 ;;;;;;;;;;;;;;;;;;;;;;;;;;;;;;;;;;;;;;;;;;
댓글 (6)
근데 오고나서 7해달라할듯
걍해주셈ㅋㅋ
얼마에 올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