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램을 보냈음
단가 만원에 팔았음
받은사람이 전화가 옴
램이 안오고 뭔놈의 종이 쪼가리가 왔다.
받은사람 우체국 쫓아감
송장 뜯어보니 다른 송장이 있음
보낸이 :sgp코리아
받는이 :XXX
그럼 내 램은 어디로????
댓글 (5)
뭔소린지 알지?
아 ㅆㅂ 양아치인가. 이랬는데
만원가지고 이러는게 더 병신일거 같아서 그런의심은 접어두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