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시크릿 가든 재방 보고 상콤한 기분으로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그런데 새벽에 존내 전화가 울리네..
나 잘때 깨우는거 종니 싫어 하는데
어느 간이 외박나간 놈이 전화를 하나 했더니
남칀님이시네..
씨ㅃ쎼끼가.................................
술에 취하셨네..
씨ㅃ쎼끼가..................................
술마시는데 여자사람이 왔다고, 잠깐만 놀겠다길래
괜찮다 오래 놀아도 된다 재밋게 놀아라 해줫음
조용히 즐겁게 쳐 놀다가 귀가 할 것이지.....
새벽 4시에 꽐라가 돼서 전화를해?
짜증이 이빠이 났지만, 화 내지 않기로 해따
어르고 달래서 쳐 자라 하고 다시
무지개 다리 건너 꿈나라로 갔지
씌벨
아침에 늦잠잤네?
니미 ... 그와중에 모닝콜해달래서 해줬더니
씨ㅃ쎼끼가 기억을 못하네...
이해해.
그럴수 있어..
그런데
찜과장 이새기는 왜 아침부터 삽질을 하고 있나..
저 새기 떄문에
짜증 이빠이..
남칀님 때문에 잠 설쳐서 짜증나있는데,
찜과장 아침부터 상콤하게 일 두가지 터트리고..
딱하다 ..
씨ㅃ쎼끼들이
한새끼는 넬라판타지하지 않나
한새끼는.. 왜 그래 갑자기 왜 술쳐먹고 전화질이야

댓글 (3)
그런거 같애
요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