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시크릿 가든 재방 보고 상콤한 기분으로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그런데 새벽에 존내 전화가 울리네..

 

나 잘때 깨우는거 종니 싫어 하는데

 

어느 간이 외박나간 놈이 전화를 하나 했더니

 

남칀님이시네..

 

씨ㅃ쎼끼가.................................

 

술에 취하셨네..

 

씨ㅃ쎼끼가..................................

 

술마시는데 여자사람이 왔다고, 잠깐만 놀겠다길래

 

괜찮다 오래 놀아도 된다 재밋게 놀아라 해줫음

 

조용히 즐겁게 쳐 놀다가 귀가 할 것이지.....

 

새벽 4시에 꽐라가 돼서 전화를해?

 

짜증이 이빠이 났지만, 화 내지 않기로 해따

 

어르고 달래서 쳐 자라 하고 다시

 

무지개 다리 건너 꿈나라로 갔지

 

씌벨

 

아침에 늦잠잤네?

 

니미 ... 그와중에 모닝콜해달래서 해줬더니

 

씨ㅃ쎼끼가 기억을 못하네...

 

이해해.

 

그럴수 있어..

 

그런데

 

찜과장 이새기는 왜 아침부터 삽질을 하고 있나..

 

저 새기 떄문에

 

짜증 이빠이..

 

남칀님 때문에 잠 설쳐서 짜증나있는데,

 

찜과장 아침부터 상콤하게 일 두가지 터트리고..

 

딱하다 ..

 

씨ㅃ쎼끼들이

 

한새끼는 넬라판타지하지 않나

 

한새끼는.. 왜 그래 갑자기  왜 술쳐먹고 전화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