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강의를 듣는데

 

이거 진짜 사람이 할게 아니다.

 

회사 댕기면서

 

공부한다는게 이리도 힘든일인걸.

 

난 진정 몰랐었다....

 

 

여하튼 내일 3시간 토욜날 3시간 들어야 마무리 되니 그때까지는 미친듯이 들어야 할듯...

 

그나저나 하면서 mp3로 녹음 하고 있는데. 이거 녹음만 하고 안들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이유는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