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강의를 듣는데
이거 진짜 사람이 할게 아니다.
회사 댕기면서
공부한다는게 이리도 힘든일인걸.
난 진정 몰랐었다....
여하튼 내일 3시간 토욜날 3시간 들어야 마무리 되니 그때까지는 미친듯이 들어야 할듯...
그나저나 하면서 mp3로 녹음 하고 있는데. 이거 녹음만 하고 안들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이유는 뭐지.
동영상 강의를 듣는데
이거 진짜 사람이 할게 아니다.
회사 댕기면서
공부한다는게 이리도 힘든일인걸.
난 진정 몰랐었다....
여하튼 내일 3시간 토욜날 3시간 들어야 마무리 되니 그때까지는 미친듯이 들어야 할듯...
그나저나 하면서 mp3로 녹음 하고 있는데. 이거 녹음만 하고 안들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이유는 뭐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