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뭥미?ㅇㅇ
귓속 박테리아 수가 존나게 증가하고고막에 직접때리는 개념이라 까딱하면 좆된다던데.
보통 커널쓰다가 장애인 되는사람의 50%는오픈형 음악 볼륨 그대로 커널에 쓰다가 좆망하지요
버스나 전철에서 이어폰 귓속에 박아놓고 볼륨 존나크게 틀어서 대국민방송만드는새끼들 귀병신되겠구나 어 속이 다 시원하당
댓글 (4)
귓속 박테리아 수가 존나게 증가하고
고막에 직접때리는 개념이라 까딱하면 좆된다던데.
보통 커널쓰다가 장애인 되는사람의 50%는
오픈형 음악 볼륨 그대로 커널에 쓰다가 좆망하지요
버스나 전철에서 이어폰 귓속에 박아놓고 볼륨 존나크게 틀어서 대국민방송만드는새끼들 귀병신되겠구나 어 속이 다 시원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