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agahyaa1004?Redirect=Log&logNo=60109512321
끝부분 발췌
:개방형 사용을 권함. 근데 왜 이케 비싸? 10원이면 되겠구만^^*
이게 결론인가?
글쓴이가 무슨 아주 그냥 논문을 한편 싸놨넹ㅋ할튼 그만큼 심각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는 거겠징?ㅇㅇ
귀를 막으면 압력이 증가해 청력에 엄청난 손실을 가져다 준다고로 귀를 막는 이어폰을 쓰는 자체는 해롭다 (커널형은 더더욱 해롭다)이어폰을 쓰고 싶다면 되도록 귀를 막지않는 오픈형을 써라이상.
웨 안조은지 잘 모르게쓰면나이트나 클럽 함 가바 -_-
댓글 (5)
글쓴이가 무슨 아주 그냥 논문을 한편 싸놨넹ㅋ
할튼 그만큼 심각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는 거겠징?ㅇㅇ
아님?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았습니다 헤헤
귀를 막으면 압력이 증가해 청력에 엄청난 손실을 가져다 준다
고로 귀를 막는 이어폰을 쓰는 자체는 해롭다 (커널형은 더더욱 해롭다)
이어폰을 쓰고 싶다면 되도록 귀를 막지않는 오픈형을 써라
이상.
웨 안조은지 잘 모르게쓰면
나이트나 클럽 함 가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