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은 없나부다
12/12 가분 유후 부무 요자만 계속 나오네
어제 너무 궁금해서
대리점 가서
핸드폰 좀 만지작 거리다 왔거든
글래미랑 미라크랑 엑텐미니
하~
글래미 실제 모습을 보려고 간건데
목각이라 정말 겉만 보고 왔는데
그래도 이쁘더라....
가면은 없나부다
12/12 가분 유후 부무 요자만 계속 나오네
어제 너무 궁금해서
대리점 가서
핸드폰 좀 만지작 거리다 왔거든
글래미랑 미라크랑 엑텐미니
하~
글래미 실제 모습을 보려고 간건데
목각이라 정말 겉만 보고 왔는데
그래도 이쁘더라....
댓글 (7)
사실 어제 검은색 밖에 못보긴 했지만...
나쁜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