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알고 있음? ?


드라마 나쁜남자 OST 에 있는거나보네.. 


좋네. ㅋㅋ 




정엽처럼 노래를 부르려면. 가성이... 막... ㅋ ㅋ


아~~ 나로서는 불가능하니.. 


감상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