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알고 있음? ?
드라마 나쁜남자 OST 에 있는거나보네..
좋네. ㅋㅋ
정엽처럼 노래를 부르려면. 가성이... 막... ㅋ ㅋ
아~~ 나로서는 불가능하니..
감상만 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