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누나가 수표를 줬어.
오늘 수표만 달랑 들고 나감.
요금 내러 감.
잔돈 없다고 거부.
세탁소 ㄱㄱㅅ.
잔돈 없다고 외상.
문구점.
잔돈 없대서 가려는데 기다려 보래.
있음.
이서가 필요한데.
나 신분증 없뜸 ㅋ. 폰 번호 안 됨?
전에도 이런 경우 있어서 안 됨.
도난 수표인지 전화해보고는 됨.
해도 되겠음?
ㅇㅋ.
손님. 기분 나빠하지 ㄴㄴ. 전에 도난 수표 받은 적 있어서 그러는 거임.
결국 확인하고 해주더라 ㅇㅇ.
어제 누나가 수표를 줬어.
오늘 수표만 달랑 들고 나감.
요금 내러 감.
잔돈 없다고 거부.
세탁소 ㄱㄱㅅ.
잔돈 없다고 외상.
문구점.
잔돈 없대서 가려는데 기다려 보래.
있음.
이서가 필요한데.
나 신분증 없뜸 ㅋ. 폰 번호 안 됨?
전에도 이런 경우 있어서 안 됨.
도난 수표인지 전화해보고는 됨.
해도 되겠음?
ㅇㅋ.
손님. 기분 나빠하지 ㄴㄴ. 전에 도난 수표 받은 적 있어서 그러는 거임.
결국 확인하고 해주더라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