읭 나 최신 락은 안들어서 모르그 내가 좋아하는 가수능 X-japan, Hide. glay, luna sea, l'arc en ciel, siam shade, Ellegarden, bump of chicken, porno graffitti, Maximum the Hormone 요정도? 잔다르크-뱀파이어도 들어봐 씐남 ㅎㅎ 여자보컬도 좋아하면 시이나링고랑 도쿄지헨도 춫천!!
복붙함 ㅇㅇ
김
2010-11-24
노래 좋으면 남녀 안가림
샴셰이드까지는 나도 좋아하고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앤마리 같은 스타일 좋아함 ㅇㅇ
댓글 (11)
서..
설...
읭 나 최신 락은 안들어서 모르그
내가 좋아하는 가수능
X-japan, Hide. glay, luna sea, l'arc en ciel, siam shade, Ellegarden, bump of chicken, porno graffitti, Maximum the Hormone 요정도?
잔다르크-뱀파이어도 들어봐 씐남 ㅎㅎ
여자보컬도 좋아하면 시이나링고랑 도쿄지헨도 춫천!!
복붙함 ㅇㅇ
샴셰이드까지는 나도 좋아하고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앤마리 같은 스타일 좋아함 ㅇㅇ
ㅋㅋㅋ 난 무조건 씐나면 다 좋음 ㅋㅋㅋ 링고랑 도쿄지헨은 전설의 레전드 ㅇㅇ
근데 엠피삼 용량 어마어마할텐데 어케주징? 멜로 보내고 받으려면 하루는 걸릴득?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