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안한게 내 가방에 모토로이 배터리 커버 초 a급이 들어 있음 ㅇㅇ
최근에 만난 사람중엔 모토레기 쓰는 사람이 없어 어떤넘이 지옥철에서 배터리 갈따 내가방에 넣어놨나?
이거 아마 조만간에 만날 사람중에 모토레기 쓰는 사람인
명게 안양 둘중하나 줄듯 ㅇㅇ
필요 없어도 줄게
희안한게 내 가방에 모토로이 배터리 커버 초 a급이 들어 있음 ㅇㅇ
최근에 만난 사람중엔 모토레기 쓰는 사람이 없어 어떤넘이 지옥철에서 배터리 갈따 내가방에 넣어놨나?
이거 아마 조만간에 만날 사람중에 모토레기 쓰는 사람인
명게 안양 둘중하나 줄듯 ㅇㅇ
필요 없어도 줄게
댓글 (4)
사랑의 징표 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