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발 진짜 내생각에

2010-11-24 16:37:58 조회 214
이래뵈도 특전사.jpg

 

 

 

 

미군을 38선 이남에 죄다 배치해야된다

 

그래야 앞으로 조용하지 개새끼들

첨부 이미지

이래뵈도 특전사.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조선족 vs 전익통령 (2)
조선족 vs 전익통령 (2)
··
이핼 네이트 (5)
이핼 네이트 (5)
··
누가줌? (2)
누가줌? (2)
··
어 또깝새끼다 (5)
어 또깝새끼다 (5)
··
헐 시밤 2명 더 사망했네 (5)
헐 시밤 2명 더 사망했네 (5)
··
뭐야 병림픽인겨? (4)
뭐야 병림픽인겨? (4)
··
부하 이 ㅄㅋㅋ (2)
부하 이 ㅄㅋㅋ (2)
··
나랑 여자친구랑 둘다 요즘 힘든일이 너무 많아서 (4)
나랑 여자친구랑 둘다 요즘 힘든일이 너무 많아서 (4)
··
갑툭튀 (1)
갑툭튀 (1)
··
씨발 진짜 내생각에씨발 진짜 내생각에
씨발 진짜 내생각에씨발 진짜 내생각에
··
수정할라했는데 개새끼들 (3)
수정할라했는데 개새끼들 (3)
··
연평도 공사현장에서 민간인 시신 2구 발견 (1)
연평도 공사현장에서 민간인 시신 2구 발견 (1)
··
그분말하는거 졸라초딩같지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그분말하는거 졸라초딩같지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무도달력 예약한 덕후있니? (5)
무도달력 예약한 덕후있니? (5)
··
끄건그렇ㅋ코ㅇ_ㅇ끄건그렇ㅋ코ㅇ_ㅇ
끄건그렇ㅋ코ㅇ_ㅇ끄건그렇ㅋ코ㅇ_ㅇ
··
늬들아 난 모토로이를 최근에 만진적이 없거등? (4)
늬들아 난 모토로이를 최근에 만진적이 없거등? (4)
··
스탑! (3)
스탑! (3)
··
아이 씨발 개독새끼들이 11월에 전쟁난다고 지랄 했던거 생각한다 (1)
아이 씨발 개독새끼들이 11월에 전쟁난다고 지랄 했던거 생각한다 (1)
··
헐 민간인 죽으면 이건 그냥 안넘어갈텐데 (4)
헐 민간인 죽으면 이건 그냥 안넘어갈텐데 (4)
··
이회창말대로했어야대 (2)
이회창말대로했어야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