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회 처 사와서 먹는데 간만에 맛있냉 ;;
여지껏 먹으면 오래되어서 기름기 빠져서 퍽퍽하고 비렸는데 오늘은 맛남...
그리고 내일 쉬는 날이라서 맛난거 먹을려고 샤브샤브 육수 만드는 중 ㅡ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