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확실히 다랑어는 많이 먹는거 보다 조금씩 먹어야행

2010-11-24 21:13:09 조회 207
2010-11-24_20-13-22_563.jpg

간만에 회 맛나게 먹었긔~!


근데 겨울은 닥치고 멸치회 인데.... 서울 근처에 잘하는곳 있을려나?! 

첨부 이미지

2010-11-24_20-13-22_563.jpg

댓글 (2)

Q
2010-11-24
맛더그로

ㅇㅇ
2010-11-24
우와
제목
나두 내일부터 스맛폰 유저 (2)
나두 내일부터 스맛폰 유저 (2)
··
확실히 다랑어는 많이 먹는거 보다 조금씩 먹어야행확실히 다랑어는 많이 먹는거 보다 조금씩 먹어야행 (2)
확실히 다랑어는 많이 먹는거 보다 조금씩 먹어야행확실히 다랑어는 많이 먹는거 보다 조금씩 먹어야행 (2)
··
좆라스가 가방 구해달라고 해서 이마트를 갔더니좆라스가 가방 구해달라고 해서 이마트를 갔더니 (3)
좆라스가 가방 구해달라고 해서 이마트를 갔더니좆라스가 가방 구해달라고 해서 이마트를 갔더니 (3)
··
십덕 여덕들 중에 생일 젤 빠른 애가 누구냐고?!십덕 여덕들 중에 생일 젤 빠른 애가 누구냐고?! (5)
십덕 여덕들 중에 생일 젤 빠른 애가 누구냐고?!십덕 여덕들 중에 생일 젤 빠른 애가 누구냐고?! (5)
··
이모를 위한 필수 어플가이드. (3)
이모를 위한 필수 어플가이드. (3)
··
지금은 글램으로 싸는거고
지금은 글램으로 싸는거고
··
운동해야징 ㅋ
운동해야징 ㅋ
··
ㅋㅋ (7)
ㅋㅋ (7)
··
아 씨발 글이 폰텍에 써쪘어 (1)
아 씨발 글이 폰텍에 써쪘어 (1)
··
짐승형
짐승형
··
모토글램 왔다 (11)
모토글램 왔다 (11)
··
정덕이내 (1)
정덕이내 (1)
··
진범 일단 ㅊㅋㅊㅋ (8)
진범 일단 ㅊㅋㅊㅋ (8)
···
스카이쓰던사람들있냐? (6)
스카이쓰던사람들있냐? (6)
··
회 먹는 중인데 .... 간만에 괜찮냉?!
회 먹는 중인데 .... 간만에 괜찮냉?!
··
크래프터 이사 삼 (2)
크래프터 이사 삼 (2)
··
코엑스에서 까페쇼 하는데 갈사람 있냐? (3)
코엑스에서 까페쇼 하는데 갈사람 있냐? (3)
··
정덕이냐 (1)
정덕이냐 (1)
··
>>>>>> 진범님 필독하셈 중요한글임 <<<<<< (6)
>>>>>> 진범님 필독하셈 중요한글임 <<<<<< (6)
···
내가 생일 제일 가까움. (1)
내가 생일 제일 가까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