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색휘가 오늘 10시까지 온다고 11시 안에는 온다고 해가지고


쳐 기다렸더니 거래 못할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이러냉 ;;;;;;;;;;;;;;;;;;;;;;;;;;;;;;;;;;;;;


아 ㅅㅂ 개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