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색휘가 오늘 10시까지 온다고 11시 안에는 온다고 해가지고
쳐 기다렸더니 거래 못할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이러냉 ;;;;;;;;;;;;;;;;;;;;;;;;;;;;;;;;;;;;;
아 ㅅㅂ 개 빡쳐
그게 존나 짜증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시발 예전에 인터넷으로 물건좀 매매했을때 스트레스 개받았는데 ..
흠냐 ...
댓글 (5)
그게 존나 짜증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시발 예전에 인터넷으로 물건좀 매매했을때 스트레스 개받았는데 ..
흠냐 ...